자주하는질문
번호 | 제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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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한화리조트 예약관련 | |
한화 리조트 예약시에 "최적회원번호가 없습니다"에 라는 문구가 나타나면
교정공제회에 배정 받은 객실이 소진되어 예약이 불가합니다. 한화리조트의 예약 사이트는 교정공제회 외의 업체도 사용하는 곳으로 예약
가능이라고 하여도 공제회의 배정된 수량이 소진되면 '최적회원번호가 없습
니다'라는 문구가 나오기에,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여행 계획을 세우셨으면
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시면 유선 02-584-5613(내선4004)로 연락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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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대명리조트 콘도예약 및 연박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
대명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콘도예약은 반드시 사용예정일 3개월 전부터 7일전까지 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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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넥스트에너지에서 제공하는 테마파크 등 특별할인이용권 서비스는 무엇 인가요? | |
우리 교정공제회는 공제회원 및 그 가족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전국 테마파크 등 유명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할인이용권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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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프리드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상조서비스는 어떤 것인가요? | |
우리 교정공제회는 공제회원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2016. 4. 27. 장례업계 국내 1위업체인 ㈜프리드라이프와 장례서비스 운영 협약을 체결 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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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대명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콘도이용서비스는 어떤 것인가요? | |
우리 교정공제회는 공제회원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2013. 11. 28. 국내 리조트부문 1위업체인 ㈜대명레저산업과 휴양시설 콘도미니엄 이용 |